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자들만 사용했었던 끌어당김의 법칙 말하기로 실천하기

by 상상행동부자 2023. 3. 1.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천하고 체험해라

많은 서민들을 부자로 이끌어준 끌어당김에 법칙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법칙은 상상 속에 있는 것을 현실로 실현시키는 방법이다. 말 그대로 생각이 나 상상 속에 존재하는 것을 현실로 드러나게 하는 것이다. 납득이 가지 않고 믿어지지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엄청 대단한 일이고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이것을 많은 사람들은 믿지를 않는다. 거짓으로 생각하고 있다. 단지 세상에 최고의 부자들만 이것을 사용하고 있을 뿐이다. 왜 사람들은 믿지 않을 것일까? 그것은 해보질 않았고 어렸을 때부터 자라나는 환경이 이것을 배우거나 접하지 않았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서 이것을 전혀 가르쳐 주지 않는다. 오직 소수의 부자들만 알고 있었을 뿐이다. 이런 이유로 인해서 이 법칙은 믿을 수가 없고 너무 황당하다고 받아들여진다. 이것이 황당한 일인지 아니면 대단한 일인지 직접 확인해 보고 체험해 보는 수밖에 없다. 한번 실천해 보길 바란다. 끌어당김의 법칙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손으로 글씨 쓰기, 말로 하기, 머릿속에서 시각화하기와 감사하기가 있다. 손으로 글쓰기는 다음 기회 자세히 다뤄보기로 하고 지금은 말로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말하기는 원하는 것을 천 번을 말하는 것이다

천 번을 계속해서 이어서 할 경우에는 4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린다. 차츰 익숙해지면 시간이 단축된다. 천 번을 여러 번 나누어서 하는 방법도 있다. 아침저녁 나눠서 천 번을 채우거나 하루 중 여러 번 나누어서 천 번을 채우는 방법도 있다. 천 번 말하는 것은 시간과 장소에 구해봤지 않는다. 조깅을 하면서도 할 수가 있고 등산하면서 할 수가 있고 차 운전을 하면서도 할 수가 있고 걸어 다니면서도 할 수가 있다. 아침에도 할 수가 있고 저녁때도 할 수가 있고 집에서도, 공원에서도 할 수 있다. 스트레칭을 하면서도 할 수가 있다

말하는 기간을 100일 동안 해라

병원에서 환자들 팔과 다리가 절단되어서 의족이나 의수를 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들이 있다. 수술 후 정신적인 충격에서 벗어나고 또 의족을 신체의 일부로 받아들여서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최소한 21일은 되어야지 의족이나 의수를 사용을 할 수가 있고 정신적으로도 사고에 충격으로부터 안정을 찾는다고 한다. 사람의 생각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데 대한 저항감. 두려움. 고정관념 이런 것들이 타파되는 기간이고 새로운 습관이 형성되는 기간이다. 영국 파렐리 교수는 사람의 뇌는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는 강한 저항에 부딪쳐 반감을 일으킨다고 한다. 이유는 새로운 입력된 자료가 뇌의 세포로 만들어지지 않고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새로운 습관이 형성되기까지 머리에 신경세포가 만들어지는 기간이 21일이라고 한다. 이 기간은 새로운 세포가 탄생하고 정착하는 기간이다. 새로운 생각이 정착되게 되면 이것이 무의식에 각인되는 데는 3개월이라는 시간이 필요하다. 실험 결과 새로 시작했을 때 그 행동이 몸에 익숙해지고 습관이 되어서 아주 자연스럽게 몸에 배고 유지가 되어 습관을 멈추게 되면 오히려 몸이 불편함을 느끼는 수 있는 완전히 몸에 밴 습관은 12주가 걸린다. 즉 무의식에 각인되는 것은 12주가 걸린다. 12주는 날짜로 84일이고 습관이 최초에 정착하는 기간이 21일이다. 두 개를 합하면 105일이 된다. 그래서 최소 100일 동안 소리 내어 말하는 것을 실천을 해라. 옛날부터 백일기도나 100일 정성을 한다는 것이 어느 정도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실천하기가 어렵고 힘들게 느껴지는 것은 이것에 대한 가치가 피부에 와닿지 않기 때문이다. 삶을 바꾸는데 돈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 단지 자신의 의지와 시간이 들어가는 것뿐이다. 내 삶이 풍족해지는 것이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너무 쉬워서 사람들이 오히려 믿지를 않는다. 어렵게 직장에 다니거나 사업을 해서 적은 수입을 얻는다. 그런데 끌어당기는 법칙을 사용해서 1000만 원을 하루 1시간 백일 동안 육체노동이 아니라 소리 내어 말하는 것으로 얻는다면 그것은 아주 효과적이고 탁월한 성능을 가진 방법임을 알 수 있다. 힘 안 들이고 돈을 모으는 방법이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식으로 한번 시도해 보길 바란다. 돈이 들어올 수 있는데 안 할 이유가 없다. 실천하는데 어려운 것도 아니고 아주 복잡한 것도 아니고 기술을 있어야 되는 것도 아니다. 힘들게 체력적으로 노동을 해야 되는 것도 아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 실행을 안 하면 현 상태 유지이고 실행하면 부자가 된다.

댓글